연기 3회
특기 2회
연기 2회
주특기 2회
부특기 1회
연기 2회
특기 2회
연기 2회
특기 2회
연기 2회
특기 2회
| 2월 | 3월 |
|---|---|
| 기초 쌓기 | |
|
기초 훈련 (신체, 발음 ,발성 ,호흡) 시,아나운서 대본 독백(감정) |
기초 훈련 (신체, 발음, 발성, 호흡) 독백(감정) 목적상황극 |
| 4월 | 5월 |
|---|---|
| 경험 쌓기 | |
|
메인 자유연기 정하기 장면 연기 당일 (다양한 상황, 다양한 캐릭터 경험) |
메인 자유연기 디테일 에쮸드 당일 (다양한 상황, 다양한 캐릭터 경험) |
| 4월 | 5월 |
|---|---|
| 단단해지기 | |
|
메인 자유연기 완성 서브 자유연기 정하기 당일 (편안하게 말하는 독백) |
면접 (질의응답) 훈련 메인 / 서브 자유연기 디테일 매체 자유연기 정하기 당일 (편안하게 말하는독백) |
| 8월 | 9월 |
|---|---|
| 완성도 올리기 |
수시 원서접수 수시 실기고사 |
|
면접 (질의응답) 훈련 서브 자유연기 완성 매체 자유연기 완성 |
자유연기 3가지 디테일 당일 대사,상황극 훈련 학교별 실기 고사 대비 |
| 10월 | 11월 |
|---|---|
| 수시 실기고사 |
수능 수시 2차 원서접수 수시 2차 실기고사 |
| 학교별 실기 고사 대비 |
면접 (질의응답) 훈련 서브 자유연기 완성 매체 자유연기 완성 |
| 12월 | 1월 |
|---|---|
| 정시 원서접수 | 정시 실기고사 |
|
면접 (질의응답) 훈련 서브 자유연기 완성 매체 자유연기 완성 |
학교별 실기 고사 대비 |
타고난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기초부터 단단하게 신체 훈련, 발음 및 발성 훈련, 호흡 훈련, 분석(캐릭터, 장면, 작품) 훈련 등체계적이고 검증된 훈련을 통해 배우로써의 자질을 키우고연기적 훈련뿐 아닌 올바른 인성을 지닌, 그래서 어디서든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으로써의 내면의 성장을 함께 생각하여자존감과 자신감을 갖고 겸손함과 성실함을 지닌 배우로써의 훈련을 지향합니다.
Aphysical training
기초 체력 단련
스트레칭을 통한 몸과 마음의 유연성 확보
호흡을 위한 코어훈련
Breathing
복식호흡에 대한 이해 및 훈련
자유롭고 편안한 연기를 위한
반복 및 심화 훈련
Vocalization
발성 기관에 대한 이해
자신의 목소리를 자연스럽게
낼 수 있도록 발성 및 발음 훈련
Pronunciation
자,모음의 발음기관에 관한 이해
발음훈련 연습표와 문장 등을 이용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발음이 나오도록 훈련
당일대사 / 자유연기 / 즉흥 상황극 / 구술 면접 / 학생이 고사장에서 마주칠 시험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매년 달라지는 입시 전형과 달리 매년 반복되는 비슷한 장면의 똑같은 시험이 아닐 수 있도록 함께 연구하고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학생 스스로 생각하고, 생각한 것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그래서 캐릭터와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같은 대본을 진행하더라도 학생 개개인에 맞는 방법으로 연기적 성장을 도모합니다. 또한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잘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자신감 있게,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개인적 이미지메이킹을 통해인물 구축 능력과 장면 창작 능력을 갖춰 합격률을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한 가지 작품으로 끝까지 진행하는 게 아닌 한 명당 최소 2-3가지의 작품을 만들어 지원하는 학교에 맞춰 작품을 가져가고, “더 할 수 있는 연기 있어요?”라는 질문에 자신감 있게 본인의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올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몸도 마음도 아직 준비가 덜 된, 하지만 그렇기에 더 용감할 수 있고 더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시기의 아이들이기에 각 훈련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시작부터 곧게, 단단하게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Aphysical training
자신의 몸에 대한 이해
스트레칭을 통한 몸과 마음의 유연성 확보
호흡을 위한 코어훈련
Breathing
복식호흡에 대한 이해 및 훈련
자유롭고 편안한 연기를 위한
반복 및 심화 훈련
Vocalization
2차성징 시기의 학생들의 발성 기관에 대한 이해
꾸며진 목소리가 아닌 자신의 목소리를 찾고,
자연스럽게 낼 수 있도록 발성 및 발음 훈련
Pronunciation
자,모음의 발음기관에 관한 이해
발음훈련 연습표와 문장 등을 이용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발음이 나오도록 훈련
예고 입시는 작품의 완성도도 중요하지만 학생이 가진 가능성과 잠재력이 잘 보일 수 있는 작품과 장면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인 연기를 따라하듯 하는 연기가 아닌 자신들이 현재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야기, 풋풋하지만 진실되게 표현하는 정서, 본인의 목소리로 하나의 캐릭터를 잘 보여줄 수 있도록 학생들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상황극을 통해 그 상황에 온전히 놓여있는 경험,당일 대사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접하고 다양한 감정을 겪어보고, 자신이 잘 표현할 수 있고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장면을 선정해 작품을 만드는 것 까지. 아직은 모든게 낯설고 서툰 아이들과 조급하지않게 천천히, 단단하게 준비하겠습니다
보다 일찍 꿈을 정해 먼저 시작한다는 것은 하나의 축복이라 생각합니다.입시생이 되기 전 더욱 많은 시간을 들여 트레이닝을 하고 그를 통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합니다.다양한 신체 훈련과 기본기 훈련을 체계적으로 다져서 최고의 상태로 입시까지 갈 수 있도록즐거우면서도 확실한 트레이닝을 진행합니다.
Aphysical training
기초 체력 단련
스트레칭을 통한 몸과 마음의 유연성 확보
호흡을 위한 코어 강화 훈련
다양한 신체 워크숍
Breathing
복식호흡에 대한 이해 및 훈련
자유롭고 편안한 연기를 위한
반복 및 심화 훈련
Vocalization
발성 기관에 대한 이해
자신의 목소리를 자연스럽게 낼 수 있도록 발성 및 발음 훈련
Pronunciation
자,모음의 발음기관에 관한 이해
발음훈련 연습표와 문장 등을 이용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발음이 나오도록 훈련
즐겁지만 전문적으로, 쉽지만 체계적이게, 처음 연기를 하고 싶어 찾아온 그 마음이 변하지 않도록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응원하며 함께 키워나가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대회나 오디션을 대비한 독백연기, 상대방과 함께 호흡하며 하는 장면연기, 시나 노래 같은 감정을 울리는 연기들로 다양한 경험을쌓고 씬 발표회 같은 경험을 통해 타인과 소통하는 작업 현장을 경험하고 연기에 대한 흥미를 꾸준히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무엇보다 일찍 시작할 수 있다는 축복이 자만과 나태함으로 변하지 않게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며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합니다.